안양대 학생들, 2018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수상
안양대 학생들, 2018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 수상
  • 임승미 기자
  • 승인 2018.06.14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모장팀 장려상·착한 흡연자팀 파이널리스트 입상

[대학저널 임승미 기자] 안양대학교(총장 유석성) 글로벌경영학과 재학생들이 문화체육관광부 주최로 개최된 ‘2018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KOSAC, Korea Student Advertising Competition)’ 에서 장려상을 수상하고, 파이널 리스트로 선정됐다.

‘대한민국 대학생 광고대회’는 한국광회학회, 한국광고홍보학회 그리고 한국광고PR실학회가 후원하는 국내 마케팅·광고 대회 가운데 가장 권위 있는 대회다. 올해는 '세상을 바꾸는 작은 아이디어'를 주제로 열렸으며, 예선에만 100여 개 팀이 참가했다.

안양대 글로벌경영학과 전주언 교수 지도 아래 우모장팀(김정진, 민봄, 박소휘, 최수진, 황의돈 씨)은 ‘우리는 모두 장애인입니다’라는 주제로 장려상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뤘다. 또 착한 흡연자팀(이규주, 이종열, 전호현, 태현준 씨)은 ‘C3-흡연에티켓’을 주제로 지역대회 파이널리스트로 입상했다.

한편 올해 개교 70주년을 맞이한 안양대는 지난해 교육부의 ACE+(대학자율역량강화지원)사업에 선정돼 ‘잘 가르치는 교육중심 명문대학’으로 도약 발전하고 있다. 또 열심히 공부하는 학문공동체, 두 손 모아 기도하는 신앙공동체, 정성을 다해 봉사하는 사랑의 공동체를 지향하며 세계와 지역을 아우르는 글로벌 대학으로 비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