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홍보는 우리에게 맡기세요"
"코리아텍 홍보는 우리에게 맡기세요"
  • 정성민 기자
  • 승인 2018.05.27 1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기 학부모 홍보대사·3기 사이버 홍보대사' 위촉

[대학저널 정성민 기자] "코리아텍 홍보 우리에게 맡기세요!"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김기영)은 지난 25일 교내 본관 중회의실에서 '제4기 학부모 홍보대사·제3기 사이버 홍보대사 위촉식'을 가졌다.

학부모 홍보대사는 코리아텍 재학생 학부모 가운데 코리아텍 브랜드 가치 향상과 입시 홍보에 관심이 많은 학부모로서 총 11명이 지원했다. 학부모 홍보대사는 서울, 경기도(오산·파주), 충남(천안·세종·대전·청주), 울산 등 전국에 걸쳐 분포돼 있다. 또한 사이버 홍보대사는 SNS상에서 코리아텍의 강점과 우수성을 홍보한다. 코리아텍 재학생과 학부모를 비롯해 일반인 등 10명으로 구성됐다. 학부모 홍보대사와 사이버 홍보대사 활동 기간은 1년이다.

전용제 학부모 홍보대사(서울)는 "자율형사립고 출신 아들이 올해 코리아텍 컴퓨터공학부에 입학헀다. 수도권 유수대학을 진학할 실력이 있었지만 코리아텍이 실용적인 교육을 진행하고, 학생들에게 정말 많은 혜택을 주는 곳임을 알고 지원했다"면서 "코리아텍의 우수성이 전국 지역에 모두 전파되길 기원한다"고 밝혔다.

이에 오용택 코리아텍 부총장은 "바쁘신 일정에도 코리아텍의 성장과 발전을 위해 학부모 홍보대사와 사이버 홍보대사 역할을 맡아줘 감사하다"며 "코리아텍의 우수한 교육모델과 풍부한 학생복지혜택, 다양한 성과 등을 온·오프라인상에서 많이 홍보해 주길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