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시플래너', 전국 고교생에게 햄버거를 쏜다
'입시플래너', 전국 고교생에게 햄버거를 쏜다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8.04.02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롯데리아와 연중 이벤트 '우리반을 부탁해!' 진행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국내유일의 고교생 수험일정표 ‘입시플래너’가 롯데리아와 공동으로 전국 고교생들에게 햄버거를 쏘는 ‘우리반을 부탁해’를 2018년에도 진행한다.

롯데리아와 입시플래너는 2017년 3월 첫주부터 수험생활에 지친 고교생들에게 특별 이벤트를 마련, 진행해 왔다. 2018년 이벤트는 3월부터 오는 12월 말까지 연중 진행된다.

‘우리반을 부탁해’는 고교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당첨자에게는 참여 학생 학급 전원이 함께 파티를 벌이며 먹을 수 있는 햄버거와 음료수가 배달된다. 수험생들은 야간자습이나 기타 시간을 이용해 잠시나마 수험생의 고충을 잊고 즐겁게 파티를 즐기면 된다.

‘우리반을 부탁해’ 이벤트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이벤트 참여페이지(http://naver.me/FFkzF2R8)에 접속해 필수항목을 입력하고 신청하면 된다. 매주 5개 학급을 선정해 당첨자가 소속된 학생 학급 전원이 먹을 수 있는 롯데리아 햄버거와 음료수를 학급까지 배달하게 된다. 

‘입시플래너-대학가자’ 어플은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폰)와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서 다운받을 수 있다. 사진과 사연은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입시플래너’와 친구등록 후 1대 1 채팅으로 전송하면 된다.

한편 수험정보와 공부법을 플래너와 연계시킨 국내최초이자 유일한 ‘입시플래너-대학가자’는 일반 성인들이 사용하는 플래너(일정관리)에 필수 수험생 정보를 접목시킨 모바일 입시플래너로, 고교 수험생들이 꼭 알아야 할 입시정보만을 엄선해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어플은 수시·정시 모집일정, 각 대학 모집요강, 모의고사 및 수능시험 일정, 꼭 알고 있어야 할 입시정책, 공부법, 학급시간표, 메모장 기능 등을 갖추고 있고 특히 원하는 대학을 관심대학으로 설정할 경우 해당대학에서 보내주는 각종 입시정보를 1:1로 받아볼수 있는 것이 큰 특징이다.

무분별한 입시정보가 많아 혼란스러운 입시현장에 수험생과 학부모, 교사가 꼭 알아야할 정보만을 제공하는 모바일 “입시플래너-대학가자”는 구글플레이(안드로이드폰)와 애플 앱스토어(아이폰)에서 ‘입시플래너-대학가자’를 검색하면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