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사렛대, '2010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나사렛대, '2010학년도 학위수여식' 개최
  • 정윤서 기자
  • 승인 2011.02.10 15: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사 919명, 석사 52명에게 학위 수여

나사렛대(총장 임승안)는 10일 교내 경건관 대강당에서 '2010학년도 제54회 학위수여식'을 갖고 학사 919명, 석사 52명에게 학위를 수여했다. 또한 시각장애인 허용현(점자문헌정보학과) 씨를 포함해 총 75명의 장애 학생들이 학사모의 주인공이 됐다..

학위수여식에서는 이사장상을 받은 류정은(재활복지대학원) 씨 외 157명이 총장상, 대학원장상, 총회감독상, 동문회장상, 공로상, 학업우수상, 한국대학사회봉사협의회장상, 대한적십자사 표창장, 에덴봉사상, 한국언어청각임상학회장상, 한국언어장애전문가협회 이사장상 등을 각각 수상했다.

특히 사회복지법인 에덴복지재단(이사장 정덕환)은 남다른 애정으로 장애 학생들을 돌보고 학업 성취의 기회를 제공한 공로를 인정해 심두억(인간재활학과) 씨에게 에덴봉사상을 수여했다. 심 씨는 "직업재활시설에 취업해 재활전문인으로서 꿈을 이룰 수 있게 됐다"면서 "동생들을 돌보는 마음으로 최선을 다해 400만 장애인들에게 희망을 주고 싶다"고 말했다.   

임승안 총장은 "믿음이 있는 대학, 하나님의 위대한 꿈이 있는 대학에서 공부한 특권을 지닌 여러분을 축하한다"면서 "앞으로 두려운 상황 앞에서도 담대한 믿음과 용기로 한반도를 품고 아시아를 넘어 열방까지 뻗어나가는 리더가 될 것"을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