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학생들, 홍덕률 총장 위한 이벤트
대구사이버대 학생들, 홍덕률 총장 위한 이벤트
  • 김기연 기자
  • 승인 2015.05.17 22: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승의 날 맞아 총장을 위한 ‘집밥’ 등 선사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홍덕률) 총학생회(회장 정영수), 대사모 봉사단(단장 임원호) 등 학생 30여명이 대구대 경산캠퍼스에서 스승의 날을 맞아 홍덕률 총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감동의 이벤트를 개최해 화제다.

이날 정영수 총학생회장(상담심리학과 재학)과 유은숙 총학생회부회장(행동치료학과) 등은 캠퍼스를 방문해 홍덕률 총장과 함께 ‘행복숲길 함께 걷기’, ‘손 편지 낭독’, ‘숲속의 작은 음악회’ 등 사전에 준비한 이벤트를 펼쳤다.

학생들은 이벤트를 하면서 동시에 홍덕률 총장을 위한 ‘집밥’을 준비했다. 된장찌개에서부터 수육, 구절판 등 손수 음식들을 장만했다.

행사를 기획한 정영수 총학생회장은 “지난해 10월 대구사이버대 총장에 선임되신 이후 취임식도 하지 않은 채 2박 3일 동안 전국 학생들을 찾아간 ‘희망원정대’, 대학의 미래를 위한 ‘비전선포식’을 잇달아 실시하며 학생들에게 희망과 행복을 선사해주신 총장님께 보답하는 마음에서 오늘의 행사를 준비했다”며 “학생들의 마음을 전할 수 있도록 총학생회, 12개 학과 대표, 대사모 봉사단 등이 며칠 간 머리를 맞대고 함께 고민하며 준비했으며 오늘 행사가 총장님을 향한 학생들의 마음이 잘 전달되어 행복하고 특별한 하루가 되셨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홍덕률 총장은 “오늘 과분한 사랑을 학생들에게 받았다. 학생들에게 해준게 없는 데 학생들은 나의 '학생이 행복한 대학' 교육철학을 믿어주고 고마워했다”며 “오늘을 계기로 다시 한 번 학생을 위해 혼신을 다해 일하겠다고 다짐하게 되었고 우리 학생들이 고맙고 자랑스럽다”고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