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광디지털대 신·편입생 2841명 모집
원광디지털대 신·편입생 2841명 모집
  • 한용수 기자
  • 승인 2013.11.28 1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2일~1월3일까지, 3개 학부 15개 학과 모집

원광디지털대학교(총장 성시종, www.wdu.ac.kr)는 오는 12월 2일부터 내년 1월 3일까지 2014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2,841명을 모집한다. 원서접수는 온라인에서만 가능하다.

모집 학과는 ▲웰빙건강학부(한방건강학과, 한방미용예술학과, 요가명상학과), ▲한국문화학부(전통공연예술학과, 한국복식과학학과, 차문화경영학과, 한국어문화학과, 동양학과, 원불교학과), ▲실용복지학부(사회복지학과, 언어치료학과, 중독재활복지학과, 경찰학과, 부동산학과, 얼굴경영학과)의 총 3개 학부 15개 학과다.

모집 전형은 일반전형, 학사편입학전형, 산업체위탁생전형 등이며, 모집 대상은 고등학교 졸업자 또는 졸업예정자이거나 이와 동등 이상의 학력이 있다고 인정되는 경우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온라인-오프라인'을 연계한 교과과정이 특징이며, 강의 콘텐츠 또한 100% 자체 제작한다. 이때문에 재학생의 강의만족도가 90% 이상이라는 것이 학교측 설명이다.

아울러 특화된 전공을 직접 체험하고 교수진과도 직접 만날 수 있는 오프라인 실습기회도 다양하다. 현재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전국 최대 지역 캠퍼스(서울, 부산, 대전, 광주, 전주, 익산)를 운영하고 있어 특강과 동아리 모임, 학생 활동이 활발하다.

주부나 직장인, 농어민의 경우 20%의 장학금을 지급하고 '다문화장학금', '모교사랑가족장학금' 등 대상에 따른 다양한 장학 혜택이 있다. 특히 '선취업 후진학 장학금'을 비롯해 '특성화고 장학금', '검정고시 장학금'을 통해 고등학교 졸업(예정)자에 대한 혜택도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지난 2007년 교육과학기술부가 주관한 ‘원격대학 종합평가’에서 ‘종합 우수 대학’으로 선정된 바 있으며, ‘2013 선취업-후진학 지원대학’으로 선정돼 특성화고 학생들의 진로 선택 폭을 넓히고 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광디지털대학교 성시종 총장은 “자신만의 전문성과 특별함이 중요해진 시대에 원광디지털대학교는 또다른 미래를 함께 준비하는 동반자가 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원광디지털대학교는 사이버대학교의 글로벌화를 선도할 수 있도록 인프라를 갖추는 등 더욱 노력해 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자세한 입학 정보는 대학 홈페이지(enter.wdu.ac.kr)나 전화(1588-2854)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