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8 캠퍼스 투어' 동명대에서 성황리 개최
'윈도우 8 캠퍼스 투어' 동명대에서 성황리 개최
  • 이원지 기자
  • 승인 2013.04.18 17: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설동근 총장 참석, 새로워진 윈도우 8 경험

▶행사에 참가한 설동근 총장이 관계자와 대화를 나누고 있다.
신학기를 맞은 대학생들이 새로워진 윈도우 8을 경험해 볼 수 있는 '윈도우 8 캠퍼스 투어'가 18일 동명대학교(총장 설동근)에서 성황리에 열렸다.

행사는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5시까지 동명대 산학협력관 인접 야외무대 앞에서 진행됐으며 설동근 총장과 재학생들이 참석했다. 행사에서는 ▲Window 8 PC(기본 기능 및 학업에 유용한 팁) 체험 ▲체험 시 장학금 적립 통한 어려운 대학생 지원 ▲학생 개발자 개인 PC에 지원 가능한 소프트웨어 정품 지급 ▲취업성공을 위한 Skill up 프로그램 무료 특강 등이 실시됐다.

특히 행사 내용에 따라 ▲특수차를 동원해 참가자들이 직접 체험하게 한 체험존 ▲학생들이 직접 게임을 즐길 수 있게 한 게임존 ▲노트북 1대를 경품으로 내 건 이벤트 존 등으로 나눠 각각의 독립부스를 설치해 학생들이 관심분야를 자유자재로 참여할 수 있도록 했다. '취업성공을 위한 Skill up Program' 특강에서는 학생들이 한국 MS사 취업을 위한 중요 사항을 질문하는 등 높은 관심을 보였다. 또한 행사장을 찾은 설동근 총장은 각 부스를 직접 찾아 한국MS사 관계자들의 설명을 듣고 게임존에 들러 학생들과 함께 게임에 참여하기도 했다.

이민준(게임공학과 3) 씨는 "MS사에 대해 평소 관심이 많았는데 우리 학교에서 직접 관계자분들의 자사기업에 대한 설명과 다양한 정보를 제공받게 돼 아주 유익한 시간이 됐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