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입학사정관제 안정적 정착 앞장"
"건국대, 입학사정관제 안정적 정착 앞장"
  • 이원지 기자
  • 승인 2013.01.2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매월 2차례 '입학사정관제 설명회' 개최

건국대학교(총장 송희영)가 입학사정관제의 안정적 정착을 위해 앞장선다.

건국대 입학사정관실은 "수험생과 학부모들에게 입학사정관제에 관한 실질적인 안내와 진학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올해 입학정보센터를 개설, 매월 둘째 주와 넷째 주 토요일 2차례 입학사정관제 설명회를 운영한다"고 20일 밝혔다.

첫 설명회는 오는 26일 오전 10시 건국대 법학전문대학원 국제회의장에서 열리며 건국대 입학사정관제 홈페이지(http://ao.konkuk.ac.kr)를 통해 고교생과 학부모 100명까지 온라인으로 사전 신청을 받는다. 이에 앞서 건국대 입학정보센터의 입학사정관제 설명회는 2011년부터 3년 째 매월 두 차례 토요일마다 정기적으로 열리고 있으며 인터넷 방송을 통한 실시간 중계, 입학사정관의 온-오프라인 상담까지 진행함으로써 수험생들로부터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올해 건국대의 입학사정관제 설명회는 2014학년도 입학사정관전형 소개와 안내, 질의응답, 입학사정관과의 1대1 개별상담 등의 순서로 진행된다. 입학사정관제도의 기초적인 설명부터 체계적인 준비방법과 합격생 예시 등이 다양하게 소개된다. 특히 2014년도 건국대의 KU입학사정관전형 변경 사항을 상세히 안내해 수험생과 학부모들이 달라진 입학사정관전형 내용을 파악할 수 있게 할 예정이다.

설명회는 건국대 캠퍼스 내에서 진행되는 시간적, 공간적 한계를 극복하고 보다 많은 수험생들이 참가할 수 있도록 다음(DAUM)에서 제공하는 다음 팟플레이어를 통해 실시간 온라인 생중계된다. 또한 화상채팅을 이용한 실시간 상담도 병행된다.

건국대 오제중 입학사정관실장은 "입학사정관전형 설명회에서는 건국대 입학사정관들이 전형에 대한 기초설명부터 포트폴리오 준비에 이르기까지 자세하고 체계적으로 알려줄 예정"이라고 말했다.

문의 (02)2049-6309.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