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개교20주년 맞아 비전선포
경인여대 개교20주년 맞아 비전선포
  • 한용수 기자
  • 승인 2012.04.23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 기념식, 비전선포식 개최

올해 개교 20주년을 맞은 경인여자대학교(총장 직무대행 이지환)가 오는 25일 교내 스토피아 공연장에서 기념식을 갖고, 비전을 선포한다.

경인여대는 이날 비전 선포식을 통해 '인간을 품고 세상을 움직이는 감동+ 대학'이라는 새로운 비전을 담은 장기 발전계획 '비전 2020'을 선포할 예정이다.

우수인재선발, 사회봉사, 학과특성화, 학생복지에 대학의 역량을 집중해 학생 감동, 교직원 감동, 기업 감동, 지역 감동, 국가 감동, 세계 감동을 이끌어낸다는 포부다.

행사는 개교 20주년 기념식 예배, 경인여대 설립 공헌자 및 경인을 빛낸 20인에 대한 포상, 비전 2020 선포식' 순으로 진행되며, 대학의 도약과 비전을 담은 영상물과, 김문수 경기도지사, 정원식 전 총리, 이상수 전 교육부장관, 송영길 인천시장 등 주요 인사들의 축하 메시지를 담은 영상이 상영된다.

한편 이날 행사에는 백창기 이사장, 김길자 명예총장, 김동길 박사, 김영수 전 문화체육부장관, 이군현·박상은 국회의원과 지역 기관장 등 교내외 주요 인사가 참석할 예정이다.

경인여대는 1991년 11월 인천지역 유일의 여자대학으로 설립인가를 받은 이후 지금까지 2만5942명의 졸업생을 배출했다. 

최근 3년 연속 교육과학기술부 전문대학 교육역량 우수대학 선정, 2년 연속 전문대학 대표브랜드 사업 최우수 A등급 선정 등과 함께 올해 인천과 부천권 대학 중 유일하게 '전문대학 기관평가인증'을 획득해 대학의 경쟁력을 드러내고 있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