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복대, 경향뮤지컬콩쿠르 단체부문 ‘최우수상’
경복대, 경향뮤지컬콩쿠르 단체부문 ‘최우수상’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9.16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공연예술과 학생…뮤지컬 ‘영웅’의 ‘그날을 기약하며’로 출전
2021 경향뮤지컬콩쿠르에서 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한 경복대 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이 수상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경복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경복대학교는 공연예술학과 학생들이 지난 12일 경향아트힐에서 열린 2021 경향뮤지컬콩쿠르 본선에서 단체부문 ‘최우수상’을 수상했다고 16일 밝혔다.

수상자는 공연예술학과 김동현, 남상철, 김건호 씨와 졸업생 박제유 씨로, 8.15 광복절의 의미를 잘 전달할 수 있는 뮤지컬 ‘영웅’의 ‘그날을 기약하며’로 출전해 수상의 영광을 얻었다.

최우상을 수상한 남상철(공연예술학과 3학년) 씨는 “학과에서 연극과 뮤지컬 관련 수업을 받으면서 개인적으로는 뮤지컬에 관심이 많았는데 교수님들의 좋은 가르침과 좋은 동료들을 만나 좋은 결과를 만들어 낸 것 같아 기쁘다”며 “앞으로 부족한 점들을 더 보완해 후배들에게 귀감이 되는 선배가 되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경복대 공연예술학과는 현장에서 인정받는 무대연기자 양성을 목표로 연극, 뮤지컬 분야를 모두 학습할 수 있는 학생선택형 통합교육과정 운영과 최첨단 실습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 학교공연 외에 학교기업 공연제작소 쿰에서 제작하는 다양한 공연에 출연해 현장 데뷔까지 할 수 있는 인재양성을 목표로 하고 있다.


관련 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