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영어 스피킹 특강한다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영어 스피킹 특강한다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1.06.10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EBS ‘입이 트이는 영어’ 이현석 강사 초청
영어 스피킹 실력 높이기 위한 핵심 전략 공개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는 영어학부가 오는 19일 ‘영어 스피킹 실력 핵심 전략’을 주제로 온라인 콜로퀴엄 특강을 유튜브 라이브 방송으로 한다고 10일 밝혔다.

영어학부 특강에는 EBS FM ‘입이 트이는 영어’와 EBSe TV ‘매일 10분 영어’ 집필과 진행을 맡고 있는 이현석 강사가 강연자로 나선다.

이 강사는 현실적 주제 선정과 꾸준한 학습 루틴 수립, 구어체 표현의 강화 등 영어 스피킹 실력을 높이기 위한 핵심 전략을 공개하고, 참석자들과 실시간 소통하면서 실용 영어회화에 대한 궁금증을 해소하는 시간도 가질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학생과 졸업생은 물론 영어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이번 실시간 라이브 콜로퀴엄에 참여할 수 있으며, 오는 19일 오후 1시에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 유튜브 채널에 접속하면 된다.

국내 사이버대 중 최다 원어민 교수진을 자랑하는 사이버한국외대 영어학부는 정규 수업 이외에도 내외국인 교수의 온라인 화상특강이나 오프라인 특강, 1대1 전화영어 수업 등을 실시해 학생과의 쌍방향 소통을 강화하고, 수준별·주제별 특강을 통해 교육 시너지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학부 블로그와 카페, 오디오클립, 유튜브와 같은 다양한 온라인 채널을 통해 유용한 학습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공유해 영어학습에 관심 두는 학습자에게 열린 교육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사이버한국외대는 오는 7월 14일까지 2021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을 모집한다. 입학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 홈페이지(http://go.cufs.ac.kr)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전화(02-2173-2580), 이메일(ipsi@cufs.ac.kr), 카카오톡(cufs)으로 문의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