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육보건대, ‘온택트 비전세움’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 만나
삼육보건대, ‘온택트 비전세움’으로 2021학년도 신입생 만나
  • 황혜원 기자
  • 승인 2021.02.26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박두한 총장, 실시간 라이브 통해 궁금증 직접 해결
“학생 성공 위해 전 구성원 최선의 노력할 것”
박두한(가운데) 삼육보건대 총장과 이예서 총학생회장이 지난 25일 열린 삼육보건대 '2021 온택트 비전세움'에서 학생들의 질문에 답하고 있다. 사진=삼육보건대 제공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삼육보건대학교(총장 박두한)는 지난 25일 2021 온(on, 溫)택트 비전세움을 개최했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 거리두기를 준수한 가운데 오프라인과 온라인을 혼합한 형태로 진행됐다. 

개그맨 정범균의 사회로 삼육보건대의 높은 입시경쟁률과 취업률, 보건분야 특성화대학으로서의 교육역량과 지리적 이점 등을 퀴즈를 통해 알아보고, 박두한 총장과 이예서 총학생회장은 실시간으로 학생들의 질문을 듣고 답변했다. 

박 총장은 “바로 앞에 있는 씨앗은 셀 수 있지만 씨앗에서 나오는 열매가 얼마나 많은 열매를 맺을지는 아무도 모른다”며 “여러분이 삼육보건대에서 성공적인 열매를 맺을 수 있도록 대학 구성원 모두가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행사는 이어 간호학과 88학번 출신인 이수진 의원과 개그맨 박성호의 신입생 환영사, 대학 캠퍼스 탐방 및 부서 소개, 향후 비전 소개 등이 이어졌다. 

오후에는 각 학과별 행사로 진행됐다. 전문 아나운서의 진행으로 ▲우리 학과 언택트 체험 오리엔테이션 ▲언택트 미래 직장&진로 체험학습, 산업체 탐방 ▲여러분들은 우리학과의 미래입니다 ▲선배가 알려주는 우리학과 자랑, 수업, 학교생활 꿀Tip! ▲미리 경험하는 우리학과 언택트 수업 체험 등의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마지막으로 정범균, 박성호 쇼그맨, 두고두고 보는 맞춤형 코너로 행사가 마무리됐다.

이준혁 학생성공처장은 “삼육보건대는 비전세움, 비전키움, 비전나눔 3단계의 교육과정을 통해 세상의 빛으로 봉사하는 인재를 양성하고 있다”며 “삼육보건대에서 각자의 성공을 준비하길 비란다. 모든 구성원이 여러분의 성공을 이루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