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인송담대, Micro College 운영 통해 용인상공회의소 표창
용인송담대, Micro College 운영 통해 용인상공회의소 표창
  • 황혜원 기자
  • 승인 2021.01.12 13: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사회 산업체 근로자 업무 역량 강화…지역 인재 양성에 기여
용인송담대, 용인상공회의소 관계자들이 지난 7일 용인상공회의소 표창을 받고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사진=용인송담대 제공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용인송담대학교(총장 최성식)는 지난 7일 지역관내 산업체 근로자 업무 역량 강화와 산업체 맞춤형 직무능력 향상 교육을 통한 지역 인재양성에 기여한 공로로 용인상공회의소 표창을 수여받았다.

용인송담대는 용인시 유일 전문대학으로서 Micro College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며 지역관내 산업체 재직자 재교육과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에 힘써왔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 상황에도 불구하고 용인시 관내 산업체 근로자 400여명이 교육프로그램을 수강해 의의를 더했다.

용인송담대는 지역사회 공헌 활동, 지역 맞춤형 인재 양성을 위한 교육 프로그램 운영 등 지역사회를 기반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이에 ▲용인시 평생교육기관 선정, 용인시 사회복지 부문 우수기관 표창 ▲보건복지부 지역사회 공헌 인정기관으로 선정된 바 있다. 

최성식 총장은 “앞으로도 대학 건학이념에 따라 지역 맞춤형 인재를 양성하기 위해 지역 거점대학으로서의 역할을 다할 수 있도록 인‧물적 인프라를 아낌없이 지원할 것”이라며 “용인시의 포용적 혁신성장에 기여하며, 지역인재양성, 지역상생 등을 실천 과제로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이 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