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신입생 만난다…건양사이버대 ‘온라인 OT’
온라인으로 신입생 만난다…건양사이버대 ‘온라인 OT’
  • 황혜원 기자
  • 승인 2020.09.14 11: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29일 학과별로 9회 진행
건양사이버대 노인복지학과 서용완 교수가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건양사이버대 노인복지학과 서용완 교수가 온라인으로 2020학년도 후기 신·편입생 대상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하고 있다.

[대학저널 황혜원 기자] 건양사이버대학교(총장 이원묵)가 2020학년도 후기 신·편입생을 대상으로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진행한다.

이번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은 3~29일 학과별로 총 9회에 걸쳐 진행된다.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은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해 입학식이 취소돼 학생과 교수 간 소통할 기회가 없어짐에 따라 마련됐으며, 온라인 화상회의 플랫폼인 Google Meet, Zoom 등을 활용해 실시간 소통 방식으로 진행됐다.

주요 프로그램은 △강의 수강방법 △학사안내 △장학금 안내 △멘토링 프로그램 △장애학생지원프로그램 △질의응답 등으로 이뤄졌다.

서용완 학생처장은 “이번 온라인 오리엔테이션을 통해 입학생들이 대학 생활에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도울 것이며, 앞으로 Google Meet 등을 통해 학생들과 비대면으로 소통하는 시간을 많이 가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2020학년도 후기 온라인 오리엔테이션과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대표 홈페이지(www.kycu.ac.kr) 또는 대표전화(1899-3330)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