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국대 의상디자인학과 31일 온라인 졸업작품패션쇼
건국대 의상디자인학과 31일 온라인 졸업작품패션쇼
  • 이승환 기자
  • 승인 2020.07.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APOCALYPSE' 주제 6개팀 48명 학생 작품 선보여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는 7월 31일 6시 ‘제 53회 졸업 작품 패션쇼’를 온라인 홈페이지 (http://www.kuad-archive.com)를 통해 오픈한다.

건국대학교 의상디자인학과는 1964년부터 시작된 오랜 전통과 역사를 가진 패션스쿨로, 올해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오프라인 패션쇼를 열지 않는 대신, 학과 최초로 온라인 졸업 작품 패션쇼를 선보이게 됐다.

이번 졸업패션쇼에 참여한 의상디자인학과 학생 48명은 구수민, 장자문, 신현숙, 박상근 교수의 지도로 ‘APOCALYPSE’(대재앙)라는 대주제 아래 ▲2020.13 ▲Veil ▲사춘기 ▲인류세 ▲ABRAXAS ▲人災;인재 등 총 6개의 팀으로 나눠 APOCALYPSE라는 주제에 맞는 개성적인 메시지를 담아 다양한 스타일의 작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건국대 의상디자인학과는 각 팀의 포스터 디자인을 활용한 굿즈를 제작해 펀딩을 진행했으며, 이에 따른 수익금의 50%를 코로나19와 같은 대재앙과 싸우고 있는 단체인 대한적십자사에 기부할 계획이다. 

건국대 의상디자인과 학생들은 "코로나19로 인해 오프라인 패션쇼를 온라인으로 변경하게 됐으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 주시고 홈페이지와 인스타그램 @kuad_archive을 방문해 주셨으면 좋겠다" 며 온라인 졸업 패션쇼에 많은 관심과 참여를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