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대, LEET·MEET·DEET·PSAT 대비 추리·논증 특강 마련
전북대, LEET·MEET·DEET·PSAT 대비 추리·논증 특강 마련
  • 대학저널
  • 승인 2010.06.15 13: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북대학교(총장 서거석)가 하계 방학을 맞아 법학적성시험(LEET) 및 의·치의학교육입문검사(MEET·DEET), 공직적격성평가(PSAT) 등을 대비하기 위한 추리·논증 특강을 마련해 눈길을 끌고 있다. 오는 6월 28일부터 8월 19일까지 8주간의 일정으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전북대학교 전 학생을 대상으로 하며 매우 월~목요일까지 2개 강좌로 진행될 예정.  접수는 6월 17일부터 23일까지 전북대 전 학생을 대상으로 실시하며, 종합인력개발원(270-2165)으로 하면 된다.

이번 하계 추리·논증 특강은 전북대 종합인력개발원이 주관하는 것으로 김동근 자율전공학부장과 박준석 법학전문대학원 교수, 한상기 인문대 철학과 교수 등이 기획해 시행되는 것.

강사로는 추리·논증의 기초 과목에 이명숙 박사를 비롯해 논증 분석에 김영례 박사, 비판과 반론에 이문성 박사, 추리기법과 문제해결에 김회빈 박사, 논술에 윤헤진 박사 등이 참여해 추리·논증의 기초부터 심화에 이르기까지 학생들이 쉽게 접할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이와 함께 전북대는 6월 17일 오후 2시 전대학술문화회관 103호에서 이같은 각종 평가에 대한 설명회도 진행해 각종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 도움을 주는 시간도 마련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