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테크노파크, 기업 Festival 개최
경북대 테크노파크, 기업 Festival 개최
  • 유진희 기자
  • 승인 2011.12.16 16: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과 입주 기업의 상생 발전 도모

 

경북대(총장 함인석) 테크노파크는 지난 14일 만촌동 인터불고호텔에서 '경북대학교 테크노파크 기업 Festival'을 개최했다.
 
대학과 입주 기업의 상생 발전을 도모하고자 개최된 이번 행사는 경북대 함인석 총장의 축사와 특강, 우수기업의 총장 감사장 수여와 입주 우수기업, 우수직원에 대한 표창 수여식으로 진행됐다.

경북대 총장 감사장을 수여 받은 기업은 올 한해 우수한 사업 실적을 보인 ▲(주)유바이오메드 ▲(주)KB친환경 ▲(주)테크바일 ▲(주)케이아이에스가 선정됐다.

경북대 테크노파크 우수기업에는 ▲(주)해누리 ▲(주)누리텍 ▲(주)유시스 ▲디자인컴이 선정됐으며, 우수사원에는 (주)UST 이영원 씨, (주)하이로시 김태우 씨, (주)에이아이텍 최원일 씨, (주)유토닉스 김준엽 씨가 선정돼 표창을 받았다.

이번 행사에는 경북대 테크노파크 입주기업들이 발전기금 1억원을 학교 발전을 위해 써달라며 경북대에 전달해 처음으로 개최한 이번 행사에 의미를 더했다.

한편 경북대 테크노파크는 지난 1995년 산학연협력단으로 출발해 현재 창업보육센터, 테크노빌딩, IT융합산업빌딩, 중소기업성장지원센터 등 총 4개의 집적시설로 이뤄졌으며, 기술집약적 중소기업을 지원해 지역 경제 활성화를 촉진하고, 입주기업 성장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