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신여대,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진행
성신여대,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혼자라고 생각말기’ 진행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0.06.26 10: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총장부터 학생들까지 ‘함께 코로나19 이겨내자’ 메시지 담아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성신여자대학교(총장 양보경) 총학생회가 지난 21일 코로나19 응원 캠페인 영상인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유튜브에 업로드 했다.

성신여대 총학생회는 코로나19 유행이 장기화됨에 따라 성신 구성원을 포함한 모두에게 진심 어린 격려와 응원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캠페인 영상을 직접 제작했다. 

이번 캠페인 영상은 성신여대의 다양한 구성원들이 노래를 한 문장씩 이어 부르는 형식으로 기획했으며, 캠페인 곡으로 가수 김보경의 ‘혼자라고 생각말기’를 선정했다.

캠페인의 원곡 가수인 김보경뿐만 아니라 성신여대 양보경 총장, 총학생회, 청소 노동자 등 다양한 성신여대 구성원이 참여함으로써 ‘함께 이겨내자’라는 캠페인의 취지를 더욱 살렸다.

영상은 공개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구성원들의 큰 호응 속에 많은 조회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다.

성신여대 총학생회의 캠페인 영상을 본 재학생들도 “너무 감동적이고 힘을 얻었다”, “등교를 하지 못해 그동안 보고 싶었던 다양한 분들이 함께해 주셔서 뜻깊고 더욱 위로가 된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이번 캠페인을 기획한 총학생회 민한솔 미디어영상국장은 “성신여대 구성원이 코로나19 위기 속 희망을 잃지 않길 바라는 마음으로 캠페인을 기획하게 됐다”며 “성신여대를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참여해 주신 구성원분들 덕분에 무사히 영상을 업로드할 수 있었으며, 응원의 마음 하나로 함께해 주신 가수 김보경님께 감사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