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콜로퀴엄 개최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콜로퀴엄 개최
  • 백두산 기자
  • 승인 2020.06.25 15: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택트 시대, 영어교육 패러다임의 변화’ 주제로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총장 김중렬) TESOL대학원은 오는 6월 27일(토) 오후 1시 30분부터 마이크로소프트 팀즈(Microsoft Teams)와 유튜브(YouTube)를 활용해 실시간으로 제31차 콜로퀴엄을 개최한다.

이번 콜로퀴엄의 주제는 ‘이제는 ONtact다! 영어교육 패러다임의 변화’로, 구글(Google) 이노베이터이자 트레이너인 김정준 강사와 현재 EBS에서 파워 잉글리시와 트레블 다이어리를 진행 중인 크리스틴 조 강사를 초청해 진행된다.

비대면‧비접촉의 ‘언택트(Untact)’를 넘어 온라인을 통해 외부와 소통하는 ‘온택트(Ontact)’ 시대를 맞아 디지털 세대의 학생들과 소통하기 위해 필요한 디지털 리터러시의 기초에 대한 특강과 현장수업을 뛰어넘는 생동감 있는 온라인 영어교수법 노하우에 대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다.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은 대한민국의 영어교육을 선도하는 교육기관으로서 새로운 시대에 맞는 영어교육 방향을 제시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콜로퀴엄을 열고 있다.

이번 온라인 콜로퀴엄은 사이버외대 학생, 동문을 비롯해 영어교육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사이버한국외대 TESOL대학원 홈페이지(grad.cufs.ac.kr)에서 사전등록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국내 유일의 ‘외국어 특성화’ 사이버대학교인 사이버한국외국어대학교는 오는 7월 14일(화)까지 2020학년도 2학기 학부과정 신·편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내용은 사이버한국외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