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대, 3월에 이어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1위
국제대, 3월에 이어 '전문대학 브랜드 평판' 1위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0.05.28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19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최다 1위 이어 2020년에도 2회에 걸쳐 1위 차지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국제대학교(총장 김방)는 2020년 3월에 이어 5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실시한 ‘전문대학 빅데이터 브랜드 평판’에서 압도적인 차이로 1위를 차지했다.

이번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지난 4월 26일부터 5월 26일까지 실시한 전문대학 브랜드 빅데이터 5,127만 4,129개를 분석한 결과다.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지수는 소비자들의 디지털 행태를 평판 분석 알고리즘을 통해 참여지수, 미디어지수, 소통지수, 커뮤니티지수로 분석하게 되는데 국제대는 ▲참여지수 114만 8,820 ▲미디어지수 24만 5,926 ▲소통지수 5만 8,681 ▲커뮤니티지수 26만 3,575로 참여지수와 미디어지수가 압도적인 수치로 1위를 차지했다.

국제대는 2019년 전문대학 브랜드평판 4회로 최다 1위에 이어 2020년에도 3월에 이어 5월까지 2회에 걸쳐 1위를 차지했다.

김방 총장은 “우리 국제대는 2019년부터 꾸준하게 전문대학 브랜드평판에서 단독 선두를 달리고 있다. 이는 학생들에게 우수한 전문대학으로 인정을 받음과 동시에 국제대 홍보대사 학생들의 활발한 활동이 브랜드평판 최다 1위를 할 수 있었던 요인으로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우리 대학의 브랜드 이미지 향상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