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대구대 K-PACE, 코로나19 예방 용품 기부받아
대구사이버대·대구대 K-PACE, 코로나19 예방 용품 기부받아
  • 임지연 기자
  • 승인 2020.05.27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담건축·㈜새남맥스, 코로나19 종료까지 매월 정기 기부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대구사이대학교(총장 이근용)와 대구대 K-PACE센터(소장 김화수)는 27일 토담건축과 ㈜새남맥스로부터 코로나19 예방용품을 받았다.

이날 전달식은 대구사이버대 C.I.R. 회의실에서에서 진행됐으며 대구사이버대 이근용 총장과 대구대 K-PACE센터 김화수 소장, 토담건축 이창환 대표, ㈜새남맥스 정호원 대표 등 관계자 10여 명이 참석했다.

이날 전달된 물품 마스크 보관용 바이오항균지퍼팩 650개와 에어클린맥스탈취제 1,300개는 대구사이버대 구성원과 대구대 K-PACE 학생들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근용 총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아낌없이 지원해주신 두 분의 대표님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우리 사회가 다 함께 힘을 모아 코로나19를 슬기롭게 극복해 나가기를 기원한다”고 말했다.

대구대 K-PACE센터는 대구대와 미국 National-Louis University PACE program의 자매결연을 통해 대구대 평생교육원 산하에 설치된 발달장애인 고등교육기관(3+1년과정)이다. 2011년 개교한 이래 발달장애인의 독립생활을 목표로 학업과 진로 및 직업지도, 생활지도 등 종합적인 교육을 지원해 발달장애인이 사회 구성원으로 역할을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