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과기대 이효인 총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대전과기대 이효인 총장, 코로나19 극복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 동참
  • 이효정 기자
  • 승인 2020.05.06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효인 총장,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돼 활기찬 대한민국이 속히 오길”

[대학저널 이효정 기자] 대전과학기술대학교 이효인 총장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대한민국을 응원하기 위한 ‘희망 캠페인 릴레이’에 동참했다.

충북보건과학대학 송승호 총장으로부터 추천받아 캠페인에 참여한 이 총장은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불철주야 고생하시는 정부관계자 및 의료진, 지방자치단체 관계자를 비롯해 정부의 지침을 잘 이행해 주고 있는 국민들께도 감사와 존경의 말씀을 드린다. 전 세계적으로 대한민국만큼 단결되고 협조적인 모범사례가 없을 것이다”라며 “우리 대전과기대 학생 및 교직원 등 전 구성원도 코로나19 사태 극복을 위해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으며, 하루빨리 코로나19 사태가 종식돼 활기찬 대한민국이 속히 오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 총장은 캠페인의 다음 주자로 충청대 오경나 총장과 한국관광대 백기엽 총장을 지목했다.

대전과기대는 건물에 열화상 카메라 비치 및 정기소독 실시, 건물별 한 개의 주출입구만 개방하는 등 전 구성원이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