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양사이버대 문화관광경영학과, 착한 웨딩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건양사이버대 문화관광경영학과, 착한 웨딩 1주년 기념 행사 개최
  • 이승환 기자
  • 승인 2019.11.14 18: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이승환 기자] ‘윗동네, 아랫동네 식구들이 함께하는 통일가족이 되어주세요’

건양사이버대학교(이원묵 총장) 문화관광경영학과는 13일 민주평화통일자문회의(이하 민주평통) 대전서구협의회(회장 이창종)와 경하온천호텔 무궁화홀에서 착한웨딩 1주년을 기념한 ‘THE PROMISE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가정을 이루고도 건강상의 이유와 경제적인 사정 등으로 결혼식을 올리지 못한 북한 윗동네 식구들의 착한웨딩 1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개최됐다.

행사에는 대전둔산경찰서 경찰발전위원회 서정만 위원장, 경하 온천호텔 이진국 대표, 금산이 아름답다 한정만 대표, BLISS DAY 우배식 대표, 동안미소한의원 김진혁 원장, 명화꽃  전명화 대표와 건양사이버대학교 문화관광경영학과 재학생들이 참석해 신랑 신부님들의 1주년을 기념하는 선물을 전달했다.

심재금 씨는 “전공을 살려 산림교육전문가가 됐는데 반려 식물은 심신의 외로움을 달래고 돌봄을 통해 건강관리 및 정서적 안정에 큰 도움이 되어 윗동네 식구분들께 선물을 전달함으로써 매우 뿌듯하다”라고 말했다.

한정만 씨는 “착한웨딩으로 대한민국의 배려와 은혜를 평생 잊지 않고 받은 사랑 그대로 나누며 베풀며 살겠다는 다짐을 열심히 지키고 실천해주신 신랑 신부님들께 매우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김미주 교수는 “가족 없이 외롭게 지내는 윗동네 식구분들께 ‘통일 가족’이 되어 함께 나누는 따스한 사랑이 평화통일의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건양사이버대학교는 한국에 온지 5년 이내인 윗동네 식구들이 입학하면 등록금 전액 장학금을 지급한다.

올해도 12월 2일부터 1학년 신입생과 3학년 편입생을 모집하며, 자세한 사항은 대표전화(1899-3330)나 대학 공식 홈페이지(www.kycu.ac.kr)를 통하여 정보를 얻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