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경산 장애전문 밝은어린이집 '밝은 빛들의 향연 축제‘ 재능기부
대구사이버대, 경산 장애전문 밝은어린이집 '밝은 빛들의 향연 축제‘ 재능기부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9.10.20 17: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밝은어린이집 가족들과 임직원, 대구사이버대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
협약식 사진(왼쪽 대구사이버대학교 이근용 총장, 오른쪽 대구장애인종합복지관 김대영 관장)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10월 19일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원장 권영화)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에서 자원봉사 참여했다. (사진: 대구사이버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대구사이버대학교(총장 이근용)는 10월 19일 장애전문 사회복지법인 밝은어린이집(원장 권영화) ‘2019 밝은 빛들의 향연’ 행사에서 자원봉사 에참여했다.

경산 남성초등학교 솔빛관에서 열린 이번 행사에는 밝은어린이집 가족들과 어린이집 임직원, 경산시 관계자, 대구사이버대 교직원 등 2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특히 이번 행사는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 소속 청년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해 의미를 더했다.

자원봉사에 참여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지근TV(본명 지정근)는 “작은 도움이나마 힘이 됐으면 하는 마음에 참여하게 됐다”며 “장애인, 비장애인이 하나가 돼 축제를 즐기는 모습에 감동받았다”고 말했다.

이번 행사를 기획한 권영화 원장은 “올해로 15회를 맞이한 본 행사는 사회통합의 의미에서 뜻깊은 행사다. 특히 일반 영유아와 장애아이들과 역통합 보육의 실천에 큰 의미를 두고 있다”며 “올해는 특히 대구사이버대와 대구경북크리에이터협의회 등 여러 기관들이 적극적으로 참여해줘 더 감사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