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남이공대, 2019 SOCIAL I-AWARD 교육 페이스북 분야 대상 수상
영남이공대, 2019 SOCIAL I-AWARD 교육 페이스북 분야 대상 수상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10.10 18: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등학교 수험생들과도 소통하는 운영 방식 높은 평가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영남이공대학교(총장 박재훈)는 2019 SOCIAL I-AWARD(소셜아이어워드)에서 대구·경북지역 대학 최초로 교육 페이스북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

소셜아이어워드는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미디어 플랫폼 가운데 국내를 대표하는 인터넷 전문가 3,000명으로 구성된 아이어워즈 평가위원단이 가장 혁신적이고 모범적인 소셜미디어 서비스 사례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와 권위의 소셜인터넷서비스 혁신대상 시상행사다.

올해 소셜아이어워드 시상식은 각 분야별 대상 후보작을 공모해 비주얼, 브랜드, 콘텐츠, 마케팅, 서비스 등 5개 부문 15개 평가지표에 대한 평가결과를 토대로 올해의 각 분야별 대상 소셜미디어 서비스들과 최고대상을 발표했다.

영남이공대는 대상을 수상한 페이스북 이외에도 블로그,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의 공식 SNS 채널을 운영하며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이를 통해 재학생들은 물론 고등학교 수험생들과도 소통하는 운영 방식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