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아대, ‘2019년 대동제’ 개최
동아대, ‘2019년 대동제’ 개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9.19 16: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아가요제’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 운영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동아대학교(총장 한석정) ‘너나우리’ 총학생회(회장 김병남)는 오는 23일부터 25일까지 승학과 부민, 구덕 캠퍼스 곳곳에서 ‘2019년 대동제’를 개최한다. 대동제는 ‘크게(大) 하나 되는 것(同)’이란 뜻의 대학축제를 의미한다.

이번 축제엔 학생들과 부산 시민들이 함께 어울리는 장인 ‘동아가요제’와 초대가수 및 동아리 공연 등이 대거 마련돼 눈길을 끈다. 

행사 첫 날인 23일에는 개막식과 프리마켓 및 야시장이 승학캠퍼스 뉴턴공원에서 개최돼 행사의 본격적인 시작을 알린다. 중앙동아리 공연을 비롯해 동아대와 협약을 맺고 있는 거창군 청소년 동아리 교류행사, 가수 김보형과 길구봉구의 무대 등 화려한 즐길거리도 준비돼 있다. 같은 날 부민캠퍼스 중앙광장에선 프리마켓 및 야시장과 부민캠퍼스 연합축제, 가수 황인욱의 무대가 열린다.

24일엔 승학캠퍼스에서 단과대학 연합축제와 동아리 공연, 가수 비와이의 무대가 이어지고, 구덕캠퍼스(중앙정원 앞)에선 구덕캠퍼스 연합축제와 프리마켓 및 야시장이 펼쳐진다.

행사 마지막 날인 25일엔 폐막식과 동아월드컵 및 동아체전 시상식이 오후 6시부터 승학캠퍼스 뉴턴공원에서 열린다. 폐막식에서는 총학생회 축제와 ‘동아가요제’ 본선이 열리며 가수 선미의 공연이 예정돼 있다.

이밖에 대동제 부대 행사로 △금융 특강 △폴라로이드 스튜디오 △SNS 이벤트 등도 진행될 예정이다.
대동제를 총괄한 김 총학생회장은 “동아대 학우 모두가 즐기고 만족할 만한 대동제를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며 “동아인의 화합의 장이 될 수 있도록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