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인여대 '청솔제 시즌Ⅱ' 개최
경인여대 '청솔제 시즌Ⅱ' 개최
  • 한용수 기자
  • 승인 2011.10.07 1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인여자대학(총장 박준서)은 7일 제17대 총학생회 주관으로 대학 잔디광장에서 체육대회 '2011 청솔제  Ⅱ Students Sports Day'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행사는 총학생회 강기령 회장(영상방송정보과)의 개회선언과 박준서 총장의 축사, 학생대표의 선서로 개막을 알린 뒤, 피구, 단체 응원전, 풍선밟기, 치어리더, 줄다리기, 장애물릴레이 등 총 6종목 경기에 26개 학과 학생들이 참가해 열렸다.

학생들은 경인여대의 설립이념인 정의, 사랑, 진리, 창조 4개 팀으로 나눠 학과의 명예를 걸고 열띤 경기를 펼쳤고, 전체 재학생, 교수, 직원간의 화합과 사랑, 나눔을 상징하는 '2,500인 한솥 전주비빔밥' 비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이날 행사는 기존의 체육대회와 달리 용인대 태권도 시범단 축하공연, 난타공연, 비빔 퍼포먼스 등 다양한 문화 퍼포먼스를 선보여 경인여대만의 학생문화 축제로 진행됐다.

경인여대 장은주 학생처장은 "학생들의 무한한 끼와 열정을 펼칠 수 있는 학생감동 체육행사를 마련하고자 했다"며 "잠시 강의실에서 벗어나 열정과 화합, 멋진 스포츠 정신으로 심신을 단련하고 인격을 도야해 모두 승리자가 되어달라"고 당부했다.

한편 이날 체육대회를 주관한 제17대 총학생회는 학생복지관련 10가지 공약 사항을 모두 실천해 학생들로부터 뜨거운 박수갈채를 받았다. 총학생회 공약은 등록금동결, 교내 Wi-Fi 설치, 스쿨버스 노선확대, 학생식당 서비스 개선, 동아리실 환경개선 등이다.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