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사이버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대구사이버대,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 개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8.19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학사 381명, 석사 34명 배출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대구사이버대(총장 이근용)는 지난 17일 대구대 경산캠퍼스 성산홀 강당에서 ‘2018학년도 후기 학위수여식’을 열고 학사 381명, 석사 34명을 배출했다.

학위수여식은 학교법인 영광학원 박윤흔 이사장, 청도군 의회 박기호 의장, 대구은행 이정만 지점장, 대구사이버대 박인악 총동창회장 등 내빈을 포함 전국에서 300여 명의 졸업생 및 가족이 모인 가운데 ▲축하공연 ▲국민의례 ▲내빈소개 ▲학사보고 ▲학위증서수여 ▲상장수여 ▲총장격려사 ▲내빈축사 ▲송사, 답사 순으로 진행됐다.

최우수 성적우수자에게 수여하는 최우수상은 한국어다문화학과 김은정 졸업생이 수상했다. 특히 대구사이버대 총동창회장상을 수여받은 박세일 졸업생은 뇌병변장애 1급 장애인으로, 주 전공인 특수교육학 외에도 2개의 복수전공 학위를 수여받아 큰 감동을 줬다.

청각장애인 정수미 졸업생이 준비한 수화(手話) 답사 역시 참석한 많은 사람들의 마음을 뭉클하게 만들었다.

이근용 총장은 “일과 학업을 병행해야 하는 상황을 극복하면서 이 자리에 서신 여러분들은 인생의 승리자다. 자기 자신과 시간과의 싸움을 학업의 꿈으로 극복함을 모두에게 인정받는 참으로 감격스러운 자리”라며 “대구사이버대 졸업생이라는 자부심으로 우리 학교를 빛내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