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푸드 청주점, 충북대에 1000만 원 기탁
신화푸드 청주점, 충북대에 1000만 원 기탁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9.08.1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발전후원의 밤 릴레이 기탁식 네 번째 주자로 나서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8월 13일 오후 3시 30분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신화푸드 청주점으로부터 학교 발전을 위해 1000만 원을 기탁받았다.
13일 접견실에서 기탁식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왼쪽부터 안형준 점장, 정미영 점장, 김수갑 총장, 김현주 이사) (사진: 충북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는 8월 13일 오후 3시 30분 대학본부 5층 접견실에서 신화푸드 청주점에서 학교 발전을 위해 1000만 원을 기탁했다고 밝혔다.

이날 기탁식에는 김수갑 총장을 비롯한 대학 간부진들과 신화푸드 청주점을 대표해서 김현주 이사, 정미영 점장(긴자), 안형준 점장(우설화)이 참석해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 행사 성공을 기원하는 릴레이 기탁식 네 번째 주자로서 소중한 뜻을 전달했다.

김현주 이사는 “신화푸드는 고객들에게 최상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충북대와 함께 지역사회에 공헌할 수 있게 돼 매우 영광이며, 앞으로 지속적인 협력을 하고 싶다”고 말했다.

김수갑 총장은 “우리 대학과 지역사회를 위해 큰 결심을 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린다”며 “앞으로 충북대와 신화푸드가 함께 상생하는 관계가 되길 바란다”고 화답했다.

한편, ‘2019 충북대학교 발전후원의 밤’은 오는 9월 25일 충북대 법학전문대학원 다목적홀에서 개최되며, 대학의 발전을 위해 애정과 격려를 보내준 후원자, 동문, 지역인사 및 학내 구성원들을 초청해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대학의 미래상과 비전을 공유하는 자리를 갖는다.

앞으로 충북대는 대학의 발전과 후학 양성에 뜻을 둔 동문, 지역민, 대학구성원 등의 릴레이 기탁식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