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텍 홍보대사, 지역아동에게 꿈을 선물하다"
"코리아텍 홍보대사, 지역아동에게 꿈을 선물하다"
  • 신효송 기자
  • 승인 2019.08.11 1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목천읍 꿈샘지역아동센터 찾아 케이크 만들기, 꿈 그리기 등 진행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코리아텍(한국기술교육대학교. 총장 이성기) 전·현직 재학생 홍보대사 학생들이 지난 10일 지역 아동들을 대상으로 ‘사랑나눔 봉사활동’을 펼쳐 지역사회를 훈훈히 하고 있다. 

재학생 홍보대사 나래 11기 14명과 명예 홍보대사 4명 등 총 18명은 천안시 목천읍에 소재한 꿈샘지역아동센터를 찾아 도심지역 문화 혜택을 잘 누리지 못하는 아동들을 대상으로 ▲레크리에이션 ▲케이크 만들기 체험 ▲자기의 꿈 그리기 및 발표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홍보대사 학생들은 지난 5월에 교내에서 진행한 ‘홍보대사 나래의 밤’ 행사에서 선물 추첨 행사 등 크라우드 펀딩(Crowd Funding. 다수 대중에게 자금을 모으는 방식)으로 마련된 기금 약 79만 원을 이날 케이크 체험 비용, 미니선풍기 선물 등으로 사용했다. 

황은영 홍보대사(컴퓨터공학부 2학년)는 “지역의 아이들과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어서 매우 보람된 활동이었고, 코리아텍 홍보대사의 봉사 전통이 지역사회에 희망이 되길 기원한다”고 말했다.

한편 코리아텍은 2009년부터 재학생 홍보대사 제도를 운영하고 있으며 매년 15명 내외 학생들을 선발 ▲외부방문객 대상 캠퍼스 투어 ▲입시홍보 ▲SNS 홍보 등 대학 위상 강화를 위한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