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국대 창업원, ‘2019 d.드림 창업스쿨’ 참가자 모집
동국대 창업원, ‘2019 d.드림 창업스쿨’ 참가자 모집
  • 신효송 기자
  • 승인 2019.07.22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국 초·중·고등교원 및 교육 전문직원, 고등학생 대상... 수강료 전액 무료

[대학저널 신효송 기자] 동국대학교(총장 윤성이) 창업원(원장 김대영)이 청소년 맞춤 기업가정신 실전교육을 통한 진로선택의 폭 확대를 위해 ‘2019 d.드림 창업스쿨’을 개최한다.

이번 교육 과정에서는 기업가정신 교육 전문가를 양성해 국내 청소년 창업교육의 질적 강화를 목표로 하는 교원 대상 프로그램과, 고등학생을 위한 창업교육 및 스타트업 기업 방문, 청년CEO 토크콘서트 등의 학생 대상 프로그램이 각각 진행된다.

모집 대상은 전국의 초·중·고등교원 및 교육 전문직원과 고등학생이며 수강료는 전액 무료이다.

교원 프로그램의 연수기간은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이고 신청기간은 7월 29일까지이다. 학생 프로그램의 신청기간은 8월 5일부터이다.

프로그램과 관련한 내용은 서울특별시교육청교육연수원을 통해 확인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 및 접수는 동국대 창업원을 통해 진행할 수 있다.

동국대 창업원 관계자는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청소년 창업·창직 교육을 통해 진로선택 기회 제공 및 신규 일자리 창출하고 중·고등학생의 현장학습 및 창업을 통한 국가경제 활성화 기여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한편 동국대는 2011년 창업선도대학육성사업에 최초 선정된 이후 8년 연속 창업선도대학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8년 성과 평가 결과에 따라 ‘2019년 초기창업패키지 사업’ 주관기관으로 전환됐다. 현재 국내 최고 수준의 실전 창업 전문가로 구성된 강사진을 내세워 자율·특화형 창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