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북대, 아마존 입점 설명회 개최
경북대, 아마존 입점 설명회 개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7.18 15: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마존 입점 희망하는 창업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경북대학교(총장 김상동) 창업지원단(단장 임기병)은 초기 창업기업의 글로벌 시장 발굴과 안정적 판로 개척을 위해 미국 온라인쇼핑몰인 ‘아마존’ 입점 설명회를 오는 22일 경북대 글로벌플라자에서 개최한다.

이번 행사는 아마존 입점 교육 프로그램인 ‘글로벌셀러 아마존US 스타터’의 사전 설명회로, 아마존코리아에서 제안하는 입점안내 및 성공전략, 경북대 창업지원단의 입점지원에 대한 내용으로 진행된다. 아마존 입점을 희망하는 창업기업 관계자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다. 설명회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경북대 창업지원단으로 문의(053-950-7657~9)하거나 홈페이지(http://startup.knu.ac.kr)를 참조하면 된다.

이와 함께 경북대 창업지원단은 ‘글로벌셀러 아마존US 스타터’ 프로그램 참여기업 2차 모집을 설명회 현장에서 진행한다. 이 프로그램 참여 기업에는 올해 10월 ‘아마존US’ 입점을 목표로 다양한 교육을 진행하고, 우수기업 대상으로 FBA(Fulfillment By Amazon) 초도 물류 배송비를 지원할 계획이다.

임기병 창업지원단장은 “아마존 입점 가이드와 노하우에 대해 알아볼 수 있는 기회로, 글로벌 판매시장 확대를 위해 아마존 입점을 고민하는 창업기업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