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충북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UCC 공모전'
충북대, '충북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UCC 공모전'
  • 신영경 기자
  • 승인 2019.06.26 15: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학저널 신영경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 LINC+사업단이 8월 30일까지 ‘제2회 충북지역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한 스토리텔링 UCC 공모전’을 개최한다.
 
이번 공모전은 충청북도의 소상공인 및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참신하고 혁신적인 아이디어를 활용, 홍보하고자 마련됐다.
 
공모전은 팀 또는 개인 모두 참여 가능하며, 충북대 재학생뿐만 아니라 충북지역주민도 참여할 수 있다.

주제는 ‘충북지역의 전통시장 활성화를 위해 창의적으로 표현한 영상물’로 동영상, 애니메이션, 플래시 등의 작품을 출품하면 된다.
 
파일용량은 제한이 없으나 재생시간은 5분 이내여야 하며, 해상도는 640*480픽셀 이상의 wmv, mp4 동영상 파일로 제출해야한다. 촬영 장소는 충북 소재 전통시장으로 응모수량은 1인 및 팀당 최대 2점까지 가능하다.
 
공모전 참여는 충북대 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조해 참가신청서 1부와 영상파일을 이메일(talkzinelove@naver.com)로 제출하면 된다.
 
심사는 9월 6일 1차 심사를 거쳐 9월 26일에 프레젠테이션을 통한 경진대회 및 시상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우수작품으로 선정된 11팀(최우수상 1팀, 우수상 2팀, 장려상 4팀, 활성화상 4팀)에게는 소정의 상금도 지급된다.
 
한편 충북대 LINC+사업단은 2017년 4월 교육부로부터 사회맞춤형 산학협력 선도대학(LINC+) 육성사업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충북대를 중심으로 대학과 지역의 공생발전을 견인하는 산학협력의 중추적 역할을 담당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