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대, 중국 하문의학대학 유학생 수료식 진행
김천대, 중국 하문의학대학 유학생 수료식 진행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6.13 08: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학생들에게 수료증서 전달…하문의학대학 서예단 교수에게는 지도상 수여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김천대학교(총장 윤옥현) 국제교류처가 지난 12일 김천대 윤옥현 총장, 이은숙 국제교류처장, 보건건강관리학과 장경옥 학과장, 강성래 교수, 김은주 교수, 하문의학대학 서예단 교수 등이 참석한 가운데 중국 하문의학대학 유학생 28명 대상으로 3개월 연수과정 수료식을 가졌다.

김천대 윤옥현 총장은 “중국 하문대학과 6년 이상 교류했으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라며 “귀국해 본인의 실력을 마음껏 활용해 성공한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중국 하문의학대학은 2013년 4월부터 미용연수과정을 시작해 2019년까지 총 300여 명이 단기연수과정을 수료했다. 2019년도 뷰티케어전공에서 수업 및 문화체험, 견학을 성실히 참여했으며, 지난 4일 김천대 총장배 뷰티경진대회를 통해 그동안 갈고 닦은 실력을 발표했다.

또한 ‘2019년 무한도전 뷰티콘테스트’에서 국제부 아트마스크부문에서 대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대상과 아트마스크부문 금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금상, 웨딩메이크업 부문 은상, 속눈썹 연장부문 은상을 수상했으며, ‘2019년 Global Beauty Expo in Busan’에서 국제부 살롱매니아트부문(네일아트)에서 그랜드그랑프리, 그랑프리, 대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이날 유학생들에게 수료증서를 전달하고, 중국 하문의학대학 서예단 교수에게는 제8회 김천대 총장배 뷰티경진대회에서 메이크업 부문과 헤어부문의 총장상 수여받은 학생을 지도한 공로를 인정해 지도상을 수여했다.

대학관계자는 “앞으로 김천대와 하문의학대학은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