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대, ‘개교 72주년 기념식’ 개최
강원대, ‘개교 72주년 기념식’ 개최
  • 백두산 기자
  • 승인 2019.06.12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3일 오전 10시, 실사구시관에서 개최
‘자랑스러운 강대인상’ 등 각종 시상 진행
강원대학교 (사진: 강원대 제공)
강원대학교 (사진: 강원대 제공)

[대학저널 백두산 기자] 강원대학교(총장 김헌영)는 6월 13일 오전 10시 실사구시관에서 ‘개교 72주년 기념식’을 개최한다.

김헌영 총장, 박용수 전(前) 총장, 이필현 총동창회장을 비롯한 내·외빈들과 교직원, 학생 등이 참석하는 이날 개교기념식에서는 ▲자랑스러운 강대인상 ▲학과동문 우수기업인 ▲학교발전기금 후원 감사패 전달 ▲강원대교육상 ▲교직원 장기근속상(30년 이상) 등의 시상이 진행된다.

또한, 최우수 단과대학 및 학과와 최우수 부서, 대학입시 유공교사에 대한 시상도 이뤄진다.

‘자랑스러운 강대인상’ 동문부문에는 MS리테일 이원복 대표이사와 LH한국토지주택공사 장옥선 기획재무본부장이 수상자로 선정됐으며, 체육부문에서 우미숙(스포츠지도전공), 봉사부문에서 조대윤(전기전자공학전공), 고건호(전자공학전공) 학생이 각각 수상한다.

‘학과동문 우수기업인’에는 농업회사법인 ㈜계림농장 홍성학 대표이사 외 8명이 선정됐고, ‘학교발전기금 후원’ 부문에서는 별당막국수 박인호 대표와 점봉산산채 김순옥 대표에게 각각 감사패를 수여한다.

우수교육활동 교원에게 주어지는 ‘강원대교육상’ 부문에는 의학전문대학원 의학과 박경한 교수 외 7명의 교원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와 함께, ‘최우수 단과대학’에는 약학대학, 수의과대학, 보건과학대학이 선정됐으며, ‘최우수 학과’는 교육·연구·역량강화 분야별로 각 10개 학과가 뽑혔다. ‘최우수 부서’에는 기획조정과, 제5행정실, 교육혁신원이 선정됐다.

‘대학입시 유공교사’ 부문에는 춘천고등학교 한재현 교사 외 5명의 교사가 표창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