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희사이버대, ‘새로운 시대, 새로운 직업 만들기’ 주제로 취·창업 특강 진행
경희사이버대, ‘새로운 시대, 새로운 직업 만들기’ 주제로 취·창업 특강 진행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9.05.28 14: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프라인 특강의 하나로 6월 1일 경희대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진행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경희사이버대학교는 재학생을 대상으로 6월 1일 오후 2시 경희대 서울캠퍼스 중앙도서관 시청각실에서 ‘새로운 시대, 새로운 직업 만들기’를 주제로 취·창업 특강을 진행한다.

이번 특강은 창직 정보 제공을 통해 재학생에게 100세 인생에서 인생이모작 설계에 관한 정보와 4차산업혁명시대와 초연결사회의 변화에 있어 직업의 변화를 짚어보는 내용으로 진행된다.

특강으로는 ‘창직에 대한 이해’를 주제로 마케팅·지속경영리더십학과 이준엽 교수, ‘창직의 사례’를 주제로 일본학과 오태헌 교수의 특강이 준비돼 있다.

특강 참석을 희망하는 학생은 오는 30일까지 관련 홈페이지(https://forms.gle/GCnadBDyDkbvicMD6)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특강과 관련된 자세한 내용이나 문의사항은 입학·학생처(02-3299-8755)와 (estrela@khcu.ac.kr)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경희사이버대 이혜린 학생·입학 처장은 “제4회를 맞이한 취창업 특강에서는 평생직장이란 개념이 사라지고 있는 시대를 살아가는 우리가 한 번쯤 생각해 봐야하는 미래 직업(창직)에 대해 이야기할 예정”이라며 “본교 교수님 두 분이 대담과 강연 형태로 특강을 진행할 예정이고 참여 학생들과의  질의응답도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