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대, 제5회 CBNU-RC 문화공연 ‘보고 웃는 클래식’ 실시
충북대, 제5회 CBNU-RC 문화공연 ‘보고 웃는 클래식’ 실시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5.1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누구나 쉽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클래식 공연 진행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충북대학교(총장 김수갑)가 오는 31일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개신문화관 1층 대공연장에서 ‘제5회 지역과 함께하는 CBNU-RC 문화공연(보고 웃는 클래식)’을 실시한다.

이번 공연은 신입생 대상 CBNU-RC교육의 일환으로 문화, 예술, 여가 생활 장려를 위해 마련됐으며, ‘기상천외한 클래식 퍼포먼스: 보고 웃는 클래식’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공연 당일 로비에는 RC캘리그라피 수강생 작품 전시회가 열리고 RC ‘합창’ 프로그램, 교양 교과목 ‘합창’ 수강생들이 오프닝공연을 맡는다. 

공연은 ‘호호클래식’이라는 공연단체가 다소 이해하기 힘들고 어렵게 생각할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다양한 에피소드, 마술, 춤 등과 결합해 누구나 쉽고, 유쾌하게 즐길 수 있는 퍼포먼스 클래식 공연으로 구성했다.

참석대상은 RC학생, 대학구성원, 지역시민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티켓은 RC학생에 참여하는 학생에게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먼저 배부한다. 그 후 23일부터 대학구성원 및 지역시민에게 선착순으로 제공한다. 

티켓은 충북대 창의융합교육본부 사무실(N2동 810호, 정문 법학전문대학원 건물)에서 배부하며 1인당 최대 4매까지 받을 수 있다. 또한 티켓 미소지시에도 공연 당일 2층 객석에서 공연관람이 가능하다.

한편 RC교육은 거주공간이었던 기숙사를 생활 체험 공간으로 전환해 학생들이 주간 정규학습에 방과 후 프로그램 활동을 진행하는 교육으로, 충북대는 신입생을 대상으로 통합형 전인교육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