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성대, 대동제 ‘DAY LIGHT’ 개최
경성대, 대동제 ‘DAY LIGHT’ 개최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9.05.03 15:0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경성대 재학생들과 지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 만들 계획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경성대학교(총장 송수건)는 오는 7일부터 9일까지 경성대만의 문화축제인 대동제를 개최한다.

대동제는 경성대 총학생회가 주최해 매년 참신하고 독창적 프로그램으로 기획·진행되고 있으며 올해도 학생들이 참여해 함께 즐길 수 있는 ‘참여형 프로그램’부터 보고 듣고 즐길 수 있는 ‘체험형 프로그램’까지 다양하고 창의적 프로그램들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대동제의 주제 슬로건은 ‘DAY LIGHT’로 ‘매 순간 모두에게 빛나는 추억이 되게 하며 다함께 빛날 축제’를 의미한다. 경성대는 주제 슬로건을 반영해 축제기간 동안 ‘너와 함께 LIGHT’(7일), ‘우리 함께 LIGHT’(8일), ‘대동제 DAY LIGHT’(9일)라는 소주제를 하루마다 정해 매일 다른 느낌의 축제를 꾸밀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7일 ‘개막식’, ‘동아리 무대공연’을 시작으로 8일 학생들이 함께 즐기는 ‘경성 골든벨’, ‘경성 가요제’, ‘푸드파이터’ 등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9일에는 경성대의 숨은 미남, 미녀를 찾는 ‘MAY KING , MAY QUEEN’, 여러 학생들의 무대공연이 함께하는 ‘폐막식’ 등으로 축제의 마지막을 장식할 예정이다.

또 매일 저녁 축제의 즐거운 분위기를 더욱 고조시켜줄 ‘연예인 공연’이 진행된다. 이번 대동제 초청 가수로는 7일 ‘벤’, 8일 ‘비와이’, 9일 ‘하하&스컬’이 경성대를 방문해 축제의 분위기를 뜨겁게 꾸며줄 예정이다.

경성대 총학생회는 이러한 무대 공연 프로그램 외에도 경성대 캠퍼스 곳곳에 먹거리와 놀이존, 플리마켓 등을 설치해 경성대 재학생들과 지역민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축제를 만들 계획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벤은사랑 2019-05-04 18:07:50
시간은 알수없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