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기대 GTEP 사업단, VIETNAM EXPO 2019 참가
산기대 GTEP 사업단, VIETNAM EXPO 2019 참가
  • 오혜민 기자
  • 승인 2019.04.30 11: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산기대 GTEP 사업단, 약 20만 달러 이상 계약 위한 상담 진행하며 전시회 진행을 도와

 

[대학저널 오혜민 기자] 한국산업기술대학교(총장 안현호, 이하 산기대) GTEP 사업단이 지난 8일부터 15일까지 뷰티 제조업체 ‘KAYONE’과 함께 베트남 ‘The 29th Vietnam International Trade Fair(VIETNAM EXPO 2019)’ 전시회에 참가했다.

Vietnam International Trade Fair는 23개국 500개사의 다양한 기업들이 참가하는 글로벌 종합 전시회로 전 세계에서 관련 분야 바이어와 유관기업이 참석해 산업의 동향 파악, 신규 바이어 및 신규 아이템 창출 등 비즈니스 교류의 장이 되는 새로운 플랫폼을 제시했다.

산기대 GTEP 사업단은 약 20만 달러 이상의 계약을 위한 상담을 진행하며 전시회의 진행을 도왔다. 또 현지 유통업체와 수출 계약 체결을 성사시키고 베트남 현지뿐 아니라 세계 각국에 ‘KAYONE’의 제품을 유통하는 데 이바지했다. 

수출이 계약된 KAYONE의 ‘뿌까 나드리 모기 스티커’는 모기나 벌레에 물린 상처와 가려움증을 케어해주는 제품으로 화학약품을 사용하지 않고 천연 원료만을 사용했다. 신체 온도와 비슷한 약간의 미열을 발생시켜 벌레의 유해 성분을 원천 분해하는 원리로 영유아 등 전 연령대 사용이 가능하다. 

KAYONE 임혜은 대표는 “GTEP 사업단의 적극적인 참여 덕분에 매우 유익한 박람회 일정이었으며 기업과 학생의 협업을 통해 현지에서 일구어낸 성과에 대해 자부심을 느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