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종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 성황리 진행
『학종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 성황리 진행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4.16 09: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질적인 도움 줄 수 있는 맞춤서비스 제공해 '호응'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복잡한 학생부종합전형을 준비하는 학부모와 학생 누구나 이해하기 쉽도록 이웃집 철수의 학종 성공기를 스토리로 풀어낸 『스토리로 승부하는 학종 사용설명서』(이하 학종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가 학생과 학부모의 높은 관심을 받으며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다.

『학종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는 1부 ‘학종 비밀이야기 소곤소곤’ 주제 토크 콘서트, 2부 ‘일대일 상담’으로 나눠 진행되고 있다. 특히 일대일 상담은 저자들이 직접 참여해 개별 30분씩 학생과 학부모님들에게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맞춤서비스를 제공,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11일 부산과 양산에서 진행된 『학종 사용설명서』 출간 기념 토크 콘서트에 참여한 학부모들은 “다른 입시설명회보다 구체적이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 너무 좋은 시간이었다, 다른 학부모들에게 추천하고 싶다, 앞으로도 이런 시간이 많았으면 좋겠다”고 입을 모았다.

양산의 고3 학부모는 “하나하나 친절하게 설명해주셔서 좋았다”며 상세한 상담에 감사를 표했으며, 부안 고1, 고2 학부모는 “어떻게 해야할 지 방향성을 잡을 수 있는 좋은 시간이었다”라고 평하기도 했다.

5월 6일에는 전주(오전 10시 30분, 청담진로진학연구소), 남양주(오후 7시, 청림교육컨설팅센터)에서 토크 콘서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사전 예약은 문자(010-9441-9238)로 받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