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학생부종합전형을 위한 학생부관리 전략' 학부모 교육 시작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학생부종합전형을 위한 학생부관리 전략' 학부모 교육 시작
  • 임지연 기자
  • 승인 2019.04.09 17: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성공적 진로진학을 위한 학생부관리전략’ 주제

[대학저널 임지연 기자]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임명선 소장의 ‘학생부종합전형을 위한 학생부관리 전략 특강’이 분당 태원고를 시작으로 고교 현장에서 실시된다.

임명선 소장의 학부모 교육은 고2 학부모를 대상으로 오는 18일과 19일, 5월 23일과 24일 분당 태원고에서 각각 오후 7시에 진행된다. 수내고(5월 2일), 성남고(5월 8일), 한빛고(5월 16~17일) 등도 예정돼 있다. 주제는 ‘성공적 진로진학을 위한 학생부관리전략’이다. 자녀의 학생부종합전형을 대비할 수 있도록 실제적이고 구체적인 전략과 코칭 방법을 교육한다. 

임명선 소장은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소장이자 『학교생활 잘해야 대학도 잘 간다』, 『학교공부 충실하면 대학도 잘 간다』, 『자녀의 성격을 알면 교육이 보인다』를 출간한 저자이다. 한국에니어그램교육연구소 전문강사로도 활동 중이다. 학생부종합전형에서 학부모 역할의 중요성을 인식하고 학부모의 ‘학종‘ 대비 능력 향상을 위해 매진하고 있으며, 학부모의 학종에 대한 바른 시각과 정보를 제공해 입시 결과에서 긍정적 영향을 주고 있다. 

‘자녀의 진정한 진로진학 성공을 돕는 부모교육’에 대한 차별화된 강의를 원하는 경우, 대학저널진로입시문제연구소로 문의하면 된다.(문의: 대학저널 진로입시문제연구소 02-733-1750, 010-5001-830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